보내는 사람
@
제목
내용

학교설명회


본교에 대한 많은 관심에 감사드립니다.
2022학년도 1학기 학교설명회를 아래와 같이 개최하오니
본교 입학에 관심 있는 학생, 학부모님의 많은 신청 바랍니다.

• 진행 내용 : 학교소개 및 전년도 신입학 전형요강 안내, 학교투어
• 예약 일시 : 2022.5.11.(수) 10:00부터 예약 가능 (선착순 마감)
• 예약 방법 : 본교 홈페이지 > [입학안내] > [학교설명회] > [신청안내]에서 신청
• 예약 인원 : 1인당 3인까지 예약 가능
• 신청 대상 : 본교 입학에 관심 있는 학생 및 학부모
• 장소 : 하나고등학교 아트센터 (하나고등학교 교내)
• 일정 (※ 1~4차 중복 신청 불가)
테이블 구성 적기
회차 일시 예약 일시 정원 접수상태 신청하기
1회차 2022-05-21(토) 10:00~12:00 2022-05-11(수) 10:00 700 마감
2회차 2022-05-21(토) 14:00~16:00 2022-05-11(수) 10:00 700 마감
3회차 2022-05-28(토) 10:00~12:00 2022-05-11(수) 10:00 700 마감
4회차 2022-05-28(토) 14:00~16:00 2022-05-11(수) 10:00 700 마감

※ 학교설명회 예약은 홈페이지에서 직접 하셔야 하며, 전화 예약은 불가능합니다.
※ 신청자가 많을 경우 학교설명회 예약이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. ※ 1~4차 중복 신청 시 접수가 취소될 수 있으니 한 개 회차만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. ※ 신청 후 참석이 어려울 경우 [신청내역 조회] 화면에서 신청 취소해 주시기 바랍니다. ※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하여 학교설명회 참석 시, 마스크를 반드시 착용해야 합니다.
본교 출입 시에는 발열(37.5도 이상), 증상 여부 등을 확인하며, 이상이 없을 시 입장이 가능합니다.
※ 안전사고 대비를 위하여 예약하지 않은 분은 설명회 입장이 불가합니다. ※ 신입학 전형요강은 매년 8월말 확정되는 관계로 1학기 학교설명회에서는 전년도 요강에 준하여 안내하고,
2학기 학교설명회에서는 확정된 2023학년도 신입학 요강으로 안내 예정입니다.
※ 설명회 당일에는 교통 혼잡이 예상되오니(본교 주차 가능 대수가 150여대) 가급적 대중교통을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. ※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학교설명회 일정이 변경 또는 취소될 수 있습니다.

· 입학 관련 문의 : 02-6913-1160 (하나고등학교 입학홍보부)

학교방문 신청 내역조회
해당 테이블은 신청인, 임시비밀번호, 연락처, 방문인원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.
신청 회차
신청자 이름
임시비밀번호
숫자 4자리
연락처
- -
신청인
임시비밀번호
숫자 4자리
연락처
- -
방문인원
(신청인 포함 인원입니다.)
유의사항 위에 기입하신 신청 이름, 임시비밀번호, 연락처를 모두 기억하셔야 신청 내역조회가 가능합니다.
상단으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