보내는 사람
@
제목
내용

학교설명회


본교에 대한 많은 관심에 감사드립니다.
2023학년도 1학기 학교설명회를 아래와 같이 개최하오니
본교 입학에 관심 있는 학생, 학부모님의 많은 신청 바랍니다.

1학기 학교설명회를 신청하지 못하신 분들께서는
2학기 10~11월에 학교설명회가 있을 예정이니 참고 바랍니다.
(*2학기 학교설명회 신청 및 구체적 일정은 9월초에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 예정입니다.)

• 진행 내용 :
      - 재학생이 들려주는 하나고 이야기
      - 전년도 신입학 전형요강 안내
      - 학교 투어
• 예약 일시 : 2023.5.10.(수) 10:00 부터 예약 가능 (선착순 마감)
• 예약 방법 : 본교 홈페이지 > [입학안내] > [학교설명회] > [신청안내]에서 신청
• 예약 인원 : 1인당 4인까지 예약 가능
• 신청 대상 : 본교 입학에 관심 있는 학생 및 학부모
• 장소 : 하나고등학교 아트센터 (하나고등학교 교내)
• 일정 (※ 1~4차 중복 신청 불가)
테이블 구성 적기
회차 일시 예약 일시 정원 접수상태 신청하기
3회차 2023-06-03(토) 10:00~12:00 2023-05-10(수) 10:00 1000 마감
4회차 2023-06-03(토) 14:00~16:00 2023-05-10(수) 10:00 1000 마감

※ 학교설명회 예약은 홈페이지에서 직접 하셔야 하며, 전화 예약은 불가능합니다.
※ 신청자가 많을 경우 학교설명회 예약이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. ※ 1~4차 중복 신청 시 접수가 취소될 수 있으니 한 개 회차만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. ※ 신청 후 참석이 어려울 경우 [신청내역 조회] 화면에서 신청 취소해 주시기 바랍니다. ※ 신입학 전형요강은 매년 8월말 확정되는 관계로 1학기 학교설명회에서는 전년도 요강에 준하여 안내하고,
2학기 학교설명회에서는 확정된 2024학년도 신입학 요강으로 안내 예정입니다.
※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하여 학교설명회 참석 시, 마스크 착용을 권고드립니다. ※ 안전사고 대비를 위하여 예약하지 않은 분은 설명회 입장이 불가합니다. ※ 본교 주차 가능 대수가 150여대로 협소하여 가급적 대중교통을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.
(참고로, 학교 인근 도보 5분 거리에 한문화공영주차장(유료/진관사 입구)이 있습니다.)
※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학교설명회 일정이 변경 또는 취소될 수 있습니다.

· 문의처 : 02-6913-1160 (하나고등학교 입학홍보부)

학교방문 신청 내역조회
해당 테이블은 신청인, 임시비밀번호, 연락처, 방문인원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.
신청 회차
신청자 이름
임시비밀번호
숫자 4자리
연락처
- -
신청인
임시비밀번호
숫자 4자리
연락처
- -
방문인원
(신청인 포함 인원입니다.)
유의사항 위에 기입하신 신청 이름, 임시비밀번호, 연락처를 모두 기억하셔야 신청 내역조회가 가능합니다.
상단으로